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정보

코인판에서 정보는 어떻게 봐야 할까요?

by 그레이트후니 2021. 4. 22.

 

위 스샷은 가상자산 회의 전문입니다.

가상자산은 법정화폐, 금융 투자상품이 아니며, 어느 누구도 가치를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수많은 가상자산에 대한 위험을 경고하는 뉴스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런 뉴스를 접하신 여러분은 어떠셨습니까? 겁나고 팔아야 된다고 생각 안 하셨습니까?

 

예를 들면 삼성전자는 역대 최고 영업이익 신문에 뉴스에 대서특필 할때가 주식을 사면 거의 고점이었습니다. 거의 국 룰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뉴스에 이미 선반영 되었다.

이렇게 언론은 대중에게 항상 고점을 물려 주었었죠.

삼성전자의 영업이익 최대치는 당연히 최고의 호재입니다. 그런데 항상 그 호재는 항상 악재로 작용했습니다.

 

오늘의 가상자산 관련 뉴스들은 어떤가요? 악재 아닙니까? 위험성 경고

그런데 막 급등하는 잡 알트들과 비트코인의 모습이 보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정보는 차트의 위치에 따라 악재도 호재가 되고 화재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악재 뉴스들은 악재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개미들을 털기 위한 호재인 것이죠.

자 오늘 많은 알트 코인들이 올랐습니다. 내일도 오를까요?

저는 솔직히 잘은 모릅니다. 그냥 쭉 오를 수도 조정을 또 주고 갈 수도 있습니다.

여태까지의 많은 패턴을 보면 한번 더 조정을 주면서 오늘 뒤듯게 올라탄 개미들을 한번 더 털어내고 공포심을 조장하고 다시 오를 확률도 높습니다.(쌍바닥)

 

결론, 정보는 차트의 위치에 따라 호재도 되고 악재(화재)도 된다.

정보 보면서 똑똑한 척 아는 척하지 마라 바닥에서 팔고 허리에서 샀다가 무릎에서 다시 털리는 순간 가격은 오른다.

 

이상 위에 글은 제가 다른 커뮤니티에서 썼던 글입니다.

오늘 같은 경우 각종 뉴스 커뮤니티에서 암호화폐에 대해서 문제가 있는 뉴스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위에도 제가 썼듯이 정보는 차트의 위치에 따라 악재도 호재가 되고 악재가 됩니다.

오늘 각종 악재 뉴스들에 비해 비트코인은 비교적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솔직히 아직 상승을 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다시 호재들이 나오기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기득권층은 개미들을 부자로 만들 생각이 없습니다.(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두)

그렇기 때문이 이런 상황에서 악재를 많이 내놓습니다.

그런 악재에도 불구하고 오늘 우리 김치 코인들을 잘 버텨주고 있습니다.(알트코인 대비)

 

정말 공포다 생각이 들 때 이런 악재가 쏟아져 나온다면 어쩌면 그때가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아니 그렇다고 꼭대기 있을 때 악재 나왔는데 호재다 이렇게 생각하고 나는 지금 공포심이 느껴지고 있어 이러면 곤란합니다.^^)

오늘은 일단 여기 까지 하고 내일은 제가 많은 것을 배웠던 유튜버 블로거 분들 한번 공유해 보겠습니다.

비트 시황 연달아 올리고 가 볼게요^^

댓글